기본 물품가액 200만원을 초과하는 골프백에 대해서 100만원 추가 시마다 편도 5,000원 / 왕복 10,000원이 추가됩니다.
예시) 물품가액 400만원 제품 왕복 운송 시 (기본운임 49,000원 + 운임 할증 20,000원 = 69,000원)
고가의 제품인 골프백이 운송과정 중 분실이나 파손이 생길 경우 발생하는 변상처리를 위한 보험비용입니다.
경동/합동 택배의 변상, 파손, 보험 규정을 적용하였습니다.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하실 수 있도록 클럽 대여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파손 및 오염을 방지하기 위하여 자체제작 한 항공커버를 씌워서 배송하고 있습니다.
별도 포장을 해주실 필요는 없지만 희망하시면 개인 항공커버를 씌우셔도 진행에 문제는 없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단, 받으시는 곳이 골프장이 아닌 일반주소지여야 하며, 도서산간지역인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두 골프장 모두 아이콘 택배 서비스가 가능하면 가능합니다. (골프장간에 이동은 자체적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단, 챗봇의 경우, 골프장 두군데 이용 불가. 픽업지, 도착지 중 한군데만 골프장으로 선택 가능
고객님이 골프장에 도착하시고 라운딩 후 다시 아이콘 항공커버를 씌워 골프장에 맡겨주시면 됩니다.
가능은 하지만 세부적인 추가 확인이 필요한 부분으로 고객센터 1544-3044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없습니다. 라운딩 종료일부터 영업일 기준으로 2~4일 정도 소요 됩니다.
서비스 기준에 맞는 용품인 골프백, 골프채에 대해서는 협력하고 있는 택배사의 변상 프로세스에 따라 변상이 가능하며, 골프백 속 우산, 신발 등과 같은 기타 용품은 변상이 어렵습니다.
아이콘 홈페이지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1544-3044)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희망 픽업일자를 받고 있지만 픽업/배송 상황에 따라서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픽업 시간을 지정해야 한다면 고객센터(1544-3044)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귀금속, 유가증권(현금등), 고가의 물건, 부패하기 쉬운 물품, 냄새 나는 물품, 인화성 물질, 향정신성 의약품, 파손되기 쉬운 물품(전자제품, 카메라) 등은 배송할 수 없습니다.
임의로 위와 같은 물품을 포함하여 배송한 경우 발생된 문제에 대해서 아이콘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아이콘으로 분실, 파손에 대한 접수를 수령 후 3일 이내 주시면 아이콘에서 경동/합동택배로 변상 신청을 합니다.
최대 변상 금액은 접수 시 전달 주신 물품가액 만큼이며, 과실 주체 및 발생한 문제의 상황에 따라 변상 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보스턴백 운송도 가능합니다. 서비스소개 - 이용요금에 보시면 보스턴백 운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 어디든 배송 가능합니다. 골프장의 운영방침에 따라 불가능 한 곳도 있으니 홈페이지 메인페이지 골프장 검색하기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가능합니다. 접수문의에서 도착골프장 옆에 있는 체크박스 클릭하시면 일반주소지 입력이 가능합니다.
본 약관은 아이콘(주) (이하 “회사”라 한다.)의 골프백 배송 서비스와 이용고객(이하 “고객”이라 한다.) 간의 운송 계약 및 책임의 한계를 규정하는데 그 목적을 둔다.
회사와 고객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 회사의 주사무소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관할로 합니다.
본 약관은 2022 년 03 월 01 일 부터 시행되며 그 효력이 인정됩니다.
본 약관은 아이콘(주) (이하 “회사”라 한다.)의 캐리어 배송 서비스와 이용고객(이하 “고객”이라 한다.) 간의 운송 계약 및 책임의 한계를 규정하는데 그 목적을 둔다.
회사와 고객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 회사의 주사무소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관할로 합니다.
본 약관은 2024 년 09 월 01 일 부터 시행되며 그 효력이 인정됩니다.
아이콘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한다)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회원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아이콘 홈페이지 www.icexp.co.kr의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 2021년 1월 1일 부터 시행됩니다.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는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위탁업무 | 택배서비스 |
---|---|
위탁 제휴사 | 카카오엔터프라이즈(주) |
위탁의 범위 | 스마트택배 모바일 앱 배송조회 및 Push 메시지 서비스 카카오톡 알림톡 전송 |
공유되는 정보 | 연락처, 성명 |
카카오 엔터프라이즈(주)를 제외하고 회사는 회원님의 동의 없이 회원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회원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이용고객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고객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 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 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 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고객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고객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